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왕자
    LOTUSBLANC/_Note 2018. 10. 26. 08:44


    어른들은 결코 혼자서는 어떤 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아이들은 언제나 그들에게 설명하느라 애쓰고 있는 것이다.






     너는 금색 머리칼을 가지고 있어. 그러니 네가 나를 길들인다면 굉장한 일일 거야! 밀은, 금색으로, 내게 너를 기억나게 하겠지. 그리고 나는 밀의 바람 소리도 사랑하게 될 거야






    만약 네가, 예를 들어, 오후 4시에 온다면, 3시부터 나는 행복해지기 시작할 거야.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더욱 행복할 거야. 4시, 이전에, 나는 흥분하고 불안해할 거야. 나는 행복의 대가를 발견하겠지! 그러나 만약 네가 아무 때나 온다면, 나는 마음의 옷을 입을 시간을 결코 알 수 없을 거야. 관례가 필요해.






    내 비밀은 말이야. 그건 매우 단순해.
    사람들은 마음으로 봐야 잘 보인다는 걸 모른다는 거야.
    절대로 필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절대로 필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는다.”
    어린 왕자는 기억하기 위해서 되풀이했다.
    “네 장미를 그토록 소중하게 만든 것은 네 장미를 위해 네가 들인 시간이야.”
    “내 장미를 위해 내가 들인 시간이다.”
    어린 왕자는 기억하기 위해서 되풀이했다






     집이건, 별이건, 사막이건 그들을 아름답게 하는 것은 눈에 보이지 않지






    “꽃처럼. 만약 당신이 어떤 별에 사는 꽃 한 송이를 사랑한다면, 밤에, 하늘을 바라보는 일은 달콤할 거야. 모든 별에 꽃이 피어 있을 테니까…….”


    'LOTUSBLANC > _No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지성이란  (0) 2018.11.15
    나는 배웠다   (0) 2018.11.03
      (0) 2018.10.23
    인간의 성숙함  (0) 2018.09.08
    홀(The Hole)  (0) 2018.09.07
Designed by Tistory.